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기간이 진행되고 있지만, 4월 30일 부처님 오신 날부터 5월 5일 어린이날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놓칠 수는 없는 법. 호텔업계가 안전하고 재미있게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콘래드 서울 – 세이프 겟어웨이 패키지

콘래드 서울이 언택트  환경에서 안전하고 편리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세이프 겟어웨이 패키지를 제안한다. 이 패키지는 서울 도심과 한강을 품은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제스트 투고 런치 박스, 마스크, 캐드 키드슨 미니 손소독제(15ml), 입욕제 등 풍성한 구성의 클린 앤 세이프 키트, 객실 내 가습기 혜택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오전 10시 얼리 체크인으로 더욱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객실 내 준비되는 제스트 투 고 런치 박스는 콘래드 서울에서 선보이는 프리미엄 테이크 아웃 도시락 서비스다. 한식과 일식 중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베이직에 5000원 추가시, 프리미엄 도시락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전복과 장어 등 최상의 식재료로 준비되는 쌈밥 구성의 정갈한 한식 도시락 또는 셰프가 엄선한 참치 스시, 한우 초밥, 왕새우 튀김 구성의 일식 도시락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 파크 하얏트 부산 – 2+1 오퍼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실속있는 가격으로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온전히 누릴 수 있는 ‘2+1 오퍼’를 4월 29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탁 트인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을 바라보며 진정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객실 특가 프로모션 ‘2+1 오퍼’는 2박을 투숙할 경우 연속되는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객실 타입에 상관없이 전 객실 이용 가능하며, 3박 연속 투숙시에만 이용할 수 있다. ‘2+1 오퍼’의 예약 기간은 4월 29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5월 6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다.

# 호텔 포코 성수 – 펀 올데이 프로모션

도심 속 아지트를 표방하는 호텔 포코 성수는 이색 패키지와 다채로운 시설을 앞세워 가족, 친구, 연인 모두 꽉 찬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펀 올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호텔 포코 성수는 피크닉을 즐기며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서울 숲 피크닉’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에게 에코백, 돗자리, 음료 2캔과 전동 킥보드 ‘킥고잉’ 1000원 이용권 2매가 제공된다. 서울 숲이 호텔에서 도보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체크인 후 킥고잉을 이용해 산책을 즐기며 피크닉을 떠나기 좋다. 패키지 이용객 포함 모든 투숙객은 호텔 포코 성수의 다채로운 시설에서 특별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최근 지하 1층에 새롭게 문을 연 게임 라운지 펍 ‘슈에뜨’ 입장권 2매와 무료 음료 1잔, 2만원 상당의 게임 머니가 제공된다.

또한 지난달 오픈한 1층 오피스토어 카페 2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코오롱FnC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스로우(S’LOW)가 운영하는 곳으로 사무실과 편집숍, 커피숍을 한데 모은 다목적 공간이다. 자사 제품은 물론 성수동을 기반으로 하는 스타트업 및 아티스트들의 제품도 만나 볼 수 있어 체크 아웃 후 한적하게 차를 마시며 쇼핑까지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호텔 포코 2층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공간성수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라이빗하게 가족 모임을 즐길 수 있도록 5월 30일까지 무료로 테이블을 꾸며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소 30명부터 최대 120명까지 이용할 수 있는 룸과 야외 테라스를 갖춰 생일 파티, 돌잔치부터 소규모 하우스 웨딩까지 다양한 가족행사에 적합하다. 투숙객 포함 누구나 자유롭게 대관 가능하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 푸드익스체인지 어린이날 식음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이 다가오는 어린이날은 맞이해 5월 5일 단 하루 아이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어린이날 프로모션은 기존 뷔페에 어린이들이 즐겨 먹을 수 있는 키즈 섹션이 따로 준비되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키즈 메뉴로는 미니 버거, 감자 튀김, 소떡소떡, 짜장면, 토마토 스파게티와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디저트인 캐릭터 마카롱과 솜사탕 등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레스토랑 한 켠에 어린이 타투 스티커 이벤트 및 요술 풍선 이벤트도 진행되어 아이들과 방문하는 가족들에게 즐거운 어린이날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에서 5월 5일 단 하루 런치 및 디너로 진행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