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이 일상화된 요즘 집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는 홈족이 늘고 있다. 이들은 단순히 외출을 자제하는 것을 넘어 집에서 술과 커피를 즐기고 건강을 관리하는 등 모든 여가생활을 집에서 즐기기 시작했다. 답답할 수도 있는 홈족 생활에 활기를 불어넣어줄 취향 저격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테팔 제공

사회적 거리두기 영향으로 각종 모임, 회식 등을 취소하고 집에서 혼자 혹은 가족과 술을 즐기는 홈술족이 늘고 있다. 집에서도 맛있는 생맥주를 즐기고 싶다면 가정용 생맥주 냉장고 테팔 ‘비어텐더’를 추천한다.

생맥주의 가장 맛있는 온도 4℃를 유지해주는 냉장 시스템으로, 집에서도 신선한 프리미엄 생맥주를 즐길 수 있다. 생맥주 케그를 장착하면 최대 30일 동안 냉장고에 다시 넣을 필요 없이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45도로 잔을 기울여 맥주를 따르면 풍부한 거품과 부드러운 크림을 만들어줘 갓나온 생맥주를 언제든지 즐길 수 있다.

250cc 기준 최대 20잔의 맥주를 만들 수 있으며 적정 온도인 4℃를 알려주는 LED 온도 표시등과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스틸 맥주 추출구도 장점이다. 5L 하이네켄, 타이거, 에델바이스 생맥주 케그와 호환 가능해 취향에 따라 맛있는 생맥주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사진=테팔 제공

집에서 먹는 커피도 카페의 맛을 기대하는 홈카페족이라면 테팔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에비던스’가 있다. 유럽 커피명가 크룹스의 독보적인 커피 추출 노하우가 담긴 콰트로포스 기술이 적용돼 최고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커피를 완성해 준다.

최적의 라떼 온도 65℃로 추출해 커피를 다 마실 때까지 꺼지지 않는 탄탄하고 부드러운 벨벳 우유폼과 진한 풍미의 커피가 더해져 최고의 라떼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취향에 따라 우유와 커피양을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어 내 입맛에 딱 맞는 맞춤형 라떼 제조가 가능하다. 샷 추가와 진한 커피 기능이 있어 더 깊고 풍부한 향의 커피를 만들어 주며 커피를 만드는 과정에서 우유, 커피양 등 설정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총 15가지 종류의 다양한 커피와 음료 제조가 가능하고, 별도 분리 없이 세척 가능한 안심 자동 세척 시스템이 적용돼 편리하다. 어느 용기에나 우유 튜브를 꽂아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하며 한국어를 지원하는 직관적인 OLED 화면으로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세라젬 제공

집에서 간편하게 척추와 등 건강을 관리하고 싶다면 척추의료가전 세라젬 ‘마스터 V4’를 활용해보자.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 부위를 찾아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 모드와 명상 모드, 집중 모드 등 총 17가지의 특별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사용자가 눕기만 하면 척추 길이와 굴곡도 등을 측정해 개인 체형에 맞는 맞춤 마사지를 제공해 주며 신체 조건이 다른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특히 최대 65도의 집중 온열(뜸 효과)과 압박 자극(지압)을 제공해 피로회복부터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줘 집에서 편안하게 척추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사진=자주 제공

집에서 피부관리를 위해 마스크팩을 자주 사용하는 홈 뷰티족에게 유용한 제품이 있다. 자주 ‘이온케어기’는 마스크팩의 성분 흡수를 돕는 제품으로 간편한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특히 피부관리 전문기관의 기기 원리와 동일한 이온토포레시스 기술의 고출력 제품으로, 기기의 미세전류가 이온을 발생시켜 마스크팩의 에센스 성분을 피부 속까지 흡수시켜준다.

사용자 피부 상태에 따라 총 3단계의 세기 조절이 가능해 개인에 맞는 강도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머리띠 형태로 제작됐으며 적정 사용시간인 20분 타이머를 설정해 주면 관리가 끝난 후 자동으로 종료돼 간편하다.

사진=위즈웰 제공

속이 출출하거나 입이 심심하다면 간편하게 홈 베이커리에 도전해보자. 달고나커피, 수플레 오믈렛 열풍이 한창인 지금 홈카페 계보를 '크로와플'이 이어나갈 전망이다. 크로와상과 와플을 합친 신조어인 이 메뉴는 크로와상 냉동 생지를 와플 기계에 넣어 와플로 만들어 먹는다.

 

위즈웰 ‘간식메이커’는 와플을 포함해 샌드위치, 도넛, 붕어빵, 그릴 등 5가지의 플레이트를 교체해가며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구현할 수 있도록 반죽을 적정한 온도로 구워준다. 180도 수평 오픈 기능이 있어 그릴 플레이트 장착시 식은 음식을 데우거나 간단한 식사를 조리하기도 유용하다. 플레이트는 조리 중 음식이 눌어붙지 않는 테플론(불소수지) 코팅이 되어 있어 깔끔하게 조리하고 세척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