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성동일의 역대 최강 코믹추리 콤비로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던 '탐정: 더 비기닝'의 속편 영화 '탐정2'(가제)가 주조연 배우 캐스팅을 확정하고 6월 8일 첫 촬영을 시작했다.

 

 

2015년 추석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코믹 추리극 '탐정: 더 비기닝'의 속편 영화 '탐정2'(가제)가 주조연 배우 캐스팅을 확정, 6월 8일(목) 크랭크인 소식을 전했다. '탐정: 더 비기닝'은 셜록을 꿈꾸는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의 비공식 합동 추리작전을 담은 작품이다. 권상우와 성동일의 역대급 케미스트리 속 유쾌한 코미디와 긴장감 넘치는 추리의 조합으로 개봉 당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8일 첫 촬영을 시작한 '탐정2'(가제)는 탐정사무소 개업 후 첫 사건을 의뢰받은 추리 콤비 강대만과 노태수가 미궁 속 사건을 해결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범죄추리극이다. '탐정: 더 비기닝'에서 활약했던 서영희, 이일화, 최성원 등 믿고 보는 배우들부터 이광수, 손담비, 김동욱 등 새롭게 합류한 신선한 얼굴들까지 더해져 기대감을 증폭 시키고 있다.

권상우는 '탐정: 더 비기닝'으로 코믹 연기에 정점을 찍은 후 최근 종영한 드라마 '추리의 여왕'에서 직감으로 사건을 명쾌하게 해결하는 열혈 형사 역을 완벽히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탐정2'(가제)에선 더욱 능청스러워진 코믹 연기와 엉뚱하지만 사건 앞에선 셜록급 추리력을 발휘하는 강대만 역으로 돌아와 극의 적재적소에 웃음과 함께 팽팽한 긴장감까지 더할 것이다. '탐정: 더 비기닝'에서 생애 첫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극의 활력을 불어 넣었던 성동일은 이번에도 넘치는 카리스마와 함께 1편보다 더 강력한 액션을 예고한다.

 

 

전작에서 사사건건 부딪히지만 사건이 벌어지면 찰떡 호흡으로 해결에 나선 두 사람이 다시 한번 뭉친 만큼, '탐정2'(가제)에서 탐정사무소를 차린 후 선보일 또 다른 반전 호흡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마음의 소리' 등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였던 이광수가 '탐정2'(가제)에 여치를 맡아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권상우의 아내 미옥 역으로 매력 만점 생활 연기를 펼친 서영희, 성동일과 실제 부부 같은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미숙 역의 이일화, 의욕만 앞섰던 경찰서 신참 영철 역의 최성원 등 1편에 출연한 배우들이 이번에도 완벽한 연기 호흡으로 극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여기에 경찰서에 새로 부임한 원칙주의자 권팀장 역으로 우정출연한 김동욱과 비밀스러운 매력으로 둘러싸인 병원 사무장 사희 역의 손담비까지, 새로운 배우들이 합류해 '탐정2'(가제)의 완성도와 웃음을 책임질 것이다.

캐스팅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간 영화 '탐정2'(가제)는 '미씽: 사라진 여자'를 연출한 이언희 감독의 연출로 2018년 개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