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용수 겸 뮤지컬배우 한선천이 댄스시어터 '컨택트'에서 활기 넘치는 퍼포먼스로 관객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8일 개막한 ‘컨택트’는 뮤지컬과 무용을 융화한 새로운 장르로 개막 전부터 화제가 된데 이어 개막 후 완성도 높은 무대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사랑에 관한 3가지 에피소드를 다양한 춤으로 구성한 이번 공연에서 첫 번째 에피소드의 귀족으로 분한 한선천은 현대무용과 발레 움직임을 선보이며 강렬한 첫인상을 남기는 중이다.

낭만주의 시대 유럽 귀족의 방탕한 유희를 유쾌하게 풀어낸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은 한선천은 이어진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웨이터로,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바의 손님으로 출연, 활기 넘치는 무대로 환호를 받았다. 현대무용으로 다져진 탄탄한 기본기에 파트너와 완벽한 호흡까지 더해져 각 에피소드의 캐릭터마다 컬러풀한 변신이 이어지며 열기를 더했다.

 

 

특히 뮤지컬 '킹키부츠'에서 드랙쇼 그룹 엔젤스의 일원을 맡아 능청스러운 표정연기를 보여줬던 그는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표정 연기부터 현대무용, 발레, 스윙댄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춤을 능숙하게 소화했다.

한선천을 비롯해 김주원, 김규리, 배수빈, 노지현, 손병현 등 최고의 댄서들이 만들어내는 '컨택트'는 오는 18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관객과 만난다.

 

사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