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기주봉(62)이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사전구속영장을 받았으나 혐의를 부인했다.

 

 

12일 경기북부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는 기주봉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사전구속영장을 신청했다. 기주봉과 함께 활동한 연극 배우이자 극단 대표인 정재진(64)도 같은 혐의를 받았으며, 정재진은 이미 구속됐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중순과 말에 A씨로부터 대마초를 공급받아 흡연한 혐의를 받고 있다. 기주봉은 소변 검사에서 대마초 흡연 양성 반응이 나왔고 정재진은 모발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다. 그러나 두 사람은 모두 혐의를 일체 부인하고 있다.

기주봉의 소속사 (주)씨앤코 이앤에스 관계자는 12일 "오늘(12일) 기사를 통해 사건을 알게 됐다. 기주봉은 A씨가 지인은 맞지만 이번 일과 관련해 억울한 부분이 있다고 하더라. 오늘 수사를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돼 수사가 어디까지 진행됐는지 등을 확인 중이다. 아직 사태 파악 중이라 자세한 내용은 오늘 내일 중으로 기주봉을 만나 이야기를 나눠봐야 알 것 같다"고 밝혔다.

기주봉은 이번 주 중 피의자심문을 받을 예정이다. 구속 여부는 이후에 결정된다. 정재진은 지난 9일 구속영장이 발부돼 현재 의정부경찰서 유치장에 있다.

경찰에 따르면 기주봉은 1991년, 정재진은 2009년 같은 혐의로 구속된 바 있다.

기주봉은 1977년 극단 76 창립단원으로 데뷔, 드라마 '프로듀사' '운빨로맨스', 영화 '해무' 등에 출연했다. 정재진은 극단 대학로극장 대표이자 연극 배우로 활동해왔다.

사진출처=뉴스엔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