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철을 앞두고 호텔을 알아보는 욜로족들의 움직임이 바빠지고 있다. 가격 보다는 시설을 중시하는 욜로족들은 아름다운 경관, 완벽한 수영장을 갖춘 호텔을 알아보는 데 여념이 없다.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에 올라오는 호텔 수영장이 부러웠으나, 해외 여행을 가지 못해 뜬구름이나 다름 없던 지난 날들에 안녕을 고하자. 최근에는 제주도에만 가도 고급 수영장 시설을 갖춘 국내 호텔들이 무수해 여행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에 호텔스컴바인이 실제 고객 리뷰 평가를 기반으로 수영장 시설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주도 호텔 및 리조트 여섯 곳을 엄선했다.

 

켄싱턴 제주호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풀

켄싱턴 호텔 제주

켄싱턴 호텔 제주는 다채로운 액티비티 프로그램, 예술적인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수영장 시설로 높은 평가를 받아 ‘호텔스컴바인 어워드 2017’ 최우수 국내호텔로도 선정된 곳이다. 360도 파노라마 전망을 갖춘 루프탑 야외 수영장 ‘스카이피니티 풀’과 가족 여행객을 위한 사계절 온수풀 ‘오션피니티 풀’을 갖췄으며, 최근 오픈한 ‘스파티(Sparty: Spa+Party)’ 서비스를 통해 수영을 즐기며 대형 LED볼과 레이저 조명으로 꾸며진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제주 신라 호텔 어덜트풀

제주 신라 호텔

아이 없이 오직 성인만 입장 가능한 야외 수영장 ‘어덜트 풀’은 제주 신라 호텔의 필살기다. 실제 제주 신라 호텔 투숙객 중 어린이를 동반하지 않은 커플들의 비율이 높다는 데이터와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마련된 곳이다. 뿐만 아니라 국내 호텔 중 최초로 수영을 즐기며 음악공연과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플로팅 시네마’도 진행한다. 가족 모두가 사용하는 패밀리 풀(250인치)과 성인들을 위한 어덜트 풀(150인치)에 대형 LED 스크린을 설치해 영화를 상영하며, 물에 뜨는 베개인 플로팅 필로우도 제공한다.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인피니트 풀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2016년 7월 제주 중문의 예래 생태지역에 오픈한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는 국내 최장인 47m 규모의 사계절 온수 인피니티 풀을 보유하고 있다. 예래 생태지역의 원시림과 폭포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어 마치 숲 속에서 수영을 하는 듯한 기분이 들게 한다. 밤 수영을 즐기는 숙박객을 위해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는 DJ 파티도 개최한다. 제주 지역에서 유일하게 운영하는 록시땅 스파 ‘릴 스파 바이 록시땅’는 수영으로 지친 몸을 프로방스풍 마사지로 풀어준다.

 

메종 글래드 제주 인피니티 풀

메종 글래드 제주

제주도 내 최대 객실 규모를 자랑하는 5성급 호텔인 메종 글래드 제주는 제주시 내 호텔 중 유일하게 인피니티풀을 보유하고 있다. 수풀이 우거진 곳을 뜻하는 제주어 ‘자왈’의 의미를 살린 이 인피니티풀은 ‘도심 속의 자왈’ 콘셉트로 운영되어 솔내음과 함께 도심 속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제주도민들도 즐겨 찾는 '제주시 랜드마크'라는 상징성을 고려해 비투숙객도 수영장 입장이 가능하다.

 

씨엘드제주 풀빌라&리조트

씨엘드제주 풀빌라&리조트

제주에서도 프라이빗한 풀빌라 시설을 누릴 수 있다. 서귀포에 위치한 씨엘드 제주 풀빌라&리조트는 독립동 14동의 빌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풀빌라, 가든자쿠지스위트, 발코지자쿠지룸 등을 갖추고 있다. 풀빌라 객실에는 제주의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진 개인정원 안에 야외 자쿠지와 수영장이 있다. BBQ 룸서비스를 이용하면, 객실에 딸린 야외 바비큐 시설에서 여유롭게 식사를 즐겨도 좋다.

 

베이힐 풀&빌라

베이힐 풀&빌라

자연을 품은 독특한 건축과 섬세한 인테리어의 제주 베이힐 풀&빌라는 독특한 건축과 섬세한 인테리어의 럭셔리 풀빌라다. 1개의 호텔동과 9개의 빌라동의 30개 전 객실이 오션뷰로 구성되어 넓은 유리창을 통해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7가지의 유니크한 콘셉트로 디자인된 객실들은 각각의 프라이버시를 유지하면서 다양한 각도와 프레임으로 제주의 경치를 즐길 수 있으며, 풀빌라 내에는 박수기정 해안을 모티브로 한 야외풀과 셀프 바비큐존도 마련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