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하이엔드 아웃도어브랜드 살레와가 여름철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피케이(PK) 티셔츠 3종을 출시했다.

 

목라인에 칼라가 붙어 있는 피케이 티셔츠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아 일상복뿐만 아니라 매년 회사나 모임 등에서 단체복으로도 인기가 많다.

이번에 출시 된 제품은 신축성이 우수하고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인 ‘엑스웨이 에어’와 트로피컬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한 ‘그래픽 피케이 에어’, 깔끔한 외관 디자인이 돋보이는 ‘베이직 피케이 에어’다.

엑스웨이 에어는 경량 우븐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우수하고 땀이 쉽게 마르며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다. 올이 풀리기 쉬운 소매와 밑단은 무봉제 기법인 하이퍼 플렛 공법을 적용해 깔끔하게 마무리 했다. 모던한 블랙, 네이비 컬러에 고급스러운 소재가 적용돼 시크함이 묻어난다.

그래픽 피케이 에어는 청량한 느낌의 트로피컬 그래픽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블루와 네이비 컬러로 일상생활은 물론 휴양지에서도 센스 있는 코디가 가능하다.

 

 

베이직 피케이 에어는 깔끔한 무지 컬러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베이지, 블랙, 라이트 블루, 카키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든 제품은 일상생활은 물론 출근용으로도 손색없으며,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엑스웨이 에어는 15만원, 그래픽 피케이 에어와 베이직 피케이 에어는 각각 9만3000원이다.

한편 살레와는 오는 18일까지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신규 멤버십 가입 회원에게 7만원부터 50만원까지 구입 금액대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는 30일까지 제품 구매 시 즉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1만점을 제공한다.

 

사진= 살레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