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요정으로 변신한 양세 브라더스의 광고 촬영 현장이 펼쳐진다.

2일 밤 10시55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개그맨 양세형 양세찬 형제의 동반 광고 촬영현장이 그려진다. 양세 브라더스의 범상치 않은 초록색 비주얼이 벌써부터 웃음 파티를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앙증맞은 요정 의상을 입은 양세 브라더스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깜찍한 고깔모자까지 쓴 채 요정에 빙의한 양세 브라더스는 각종 표정연기의 향연을 보여주며 ‘프로 광고모델’의 존재감을 뿜어냈다는 후문이다.

이날 두 사람은 티격태격 다투며 광고 연기에 욕심을 드러낸다. 양세형은 동생 양세찬 앞에서 거들먹거리며 연기 시범을 선보인다. 천연덕스럽게 요정 연기를 펼치는 양세형과 이를 기가 막힌 표정으로 보는 양세찬의 모습이 아웅다웅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와이어에 매달린 채 허우적거리는 두 사람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와이어 연기에 자신 있다는 양세형과 달리 양세찬은 근심 걱정을 떠안게 된다는 전언이다. 양형제의 희비가 교차된 사연은 무엇일지 그 배경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런 가운데 형제의 싸움을 종결시키는 감독님의 한 마디로 현장은 웃음 바다가 됐다고 한다. 과연 두 형제 중 광고 연기 위너는 누가 될지에 황금연휴 안방1열에 궁금증이 차오르는 중이다.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