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이 실내에서도 즐길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 타이틀 3종(전체이용가)을 선정하고, 오는 8일까지 ‘대원샵’(용산 아이파크몰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프리티 프린세스 매지컬코디네이트’는 예쁘고 귀여운 프린세스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성안에 있는 ‘마이룸’이나 놀이방, 응접실, 식당 등 다양한 용도에 따라 방을 꾸미고 평가받을 수 있다.

활약에 따라 새로운 인테리어를 획득하고 다른 방도 꾸며나갈 수 있다. 또한 자신의 분신인 프린세스를 드레스, 신발, 왕관, 머리장식, 헤어 메이크업 등에 따라 다채롭게 꾸미거나 미니게임을 즐기고 완성한 방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앨범으로 남기는 등 프린세스가 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

‘베이블레이드버스트 배틀 제로’는 완구 및 애니메이션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베이블레이드버스트’ 시리즈를 소재로 한 게임이다. 2개의 조이-콘을 실제 완구의 보조도구인 런처 및 와인더와 같은 감각으로 액션을 취함으로써 플레이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게임에는 동명의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과 배틀 전용 팽이인 ‘베이블레이드’를 이용해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파츠들도 등장해 이를 조합함으로써 나만의 ‘베이블레이드’로 만들고 성장시킬 수 있다. 게임 패키지 안에는 소프트웨어와 함께 한정판 베이블레이드인 샤이닝아마테리오스 3Ds’ 크리스탈 블루 Ver’가 동봉돼 있다.

‘조이드 와일드 킹 오브 블래스트’ 는 최근 새 시즌 방영으로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조이드 와일드’ 시리즈를 닌텐도 스위치의 화려한 그래픽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격투 액션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간단한 조작으로 조이드들을 손쉽게 조종해 TV 애니메이션에 등장했던 개성 풍부한 조이드들과 멋진 액션을 즐길 수 있다. 격투를 통해 획득한 다양한 파츠로 자신의 조이드를 자유롭게 강화시킬 수 있으며 게이지를 모아서 사용하는 박력 넘치는 필살기 ‘와일드 블래스트’로 일발 역전도 가능하다.

사진=대원미디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