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오늘(4일) 오후 6시40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제품 하나로 푸드 프로세서와 믹서 용기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2in1 타입의 ‘테팔 이지포스’를 판매한다.

‘테팔 이지포스’는 본체에 연결하는 용기를 2.4L 대용량 푸드 프로세서와 1.8L 믹서기 2가지로 세팅할 수 있어 필요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대용량 푸드 프로세서 용기는 많은 양의 재료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어 다진 마늘, 대파 슬라이스, 김장 양념 등 손이 많이 가는 재료 준비도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하다.

믹서 용기는 800W 파워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강화 유리 재질을 적용해 보다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믹서기 칼날은 분리형 구조로 설계돼 용기를 본체에서 안전하게 분리할 수 있어 사용 후에도 손 베일 위험 없이 깨끗한 세척이 가능하다.

6가지 각기 다른 기능을 담은 총 5종의 액세서리가 함께 구성돼 다양한 레시피도 단시간 내 빠르게 완성해 준다. 액세서리로는 마늘을 포함한 각종 채소류와 육류를 다져주고 스콘∙쿠키 등 베이커리 반죽이 가능한 ▲다지기/반죽 칼날과 샐러드∙감자전 등 요리 재료를 채 썰어주는 ▲채썰기 칼날. 그리고 과일과 대파 및 고추 대용량 손질에 유용한 ▲슬라이스 칼날, 곡물∙얼음 등 각종 재료를 블렌딩해주는 ▲믹서기와 마요네즈∙생크림 등의 베이커리 재료 유화가 가능한 ▲유화기로 구성됐다.

액세서리별 기능을 고려한 맞춤형 속도를 설정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액세서리마다 권장 속도가 칼날에 새겨져 있어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이외 수납함이 동봉돼 액세서리 종류가 다양함에도 콤팩트한 보관이 가능하다. 자동주문 할인, 일시불 할인까지 더해져 최종 혜택가 14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테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