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분야에서 그를 대비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패션업계 역시 가정의 달 기념 선물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와 콜렉션을 준비 중이다.

사진=무냐무냐

■ 무냐무냐, 온 가족이 행복한 다채로운 프로모션

지비스타일의 프리미엄 패밀리 이너웨어 브랜드 ‘무냐무냐’와 ‘첨이첨이’에서는 다가오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집에서도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만들 수 있는 행복한 선물 증정 프로모션과 특가 릴레이를 진행한다. 

무냐무냐(MOONYA MOONYA)는 유례없는 코로나 19 상황을 겪으면서 집에만 머물러야 했던 가족의 상황을 고려하여, 아이와 함 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자사 특별 제작 아이템을 선물로 준비한다.

사진=무냐무냐

무냐무냐 전국 백화점 매장을 찾은 구매 고객에게는 ‘HAPPY CHILDREN’S DAY! 어린이날 무냐무냐와 함께해요’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에코백(신상품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과 아이들이 직접 꾸며보고 착용할 수 있는 왕관 키트를 증정(4월 27일부터 5월 10일까지)한다. 또한 온라인 자사몰 구매 고객에게도 무냐 기프트백과 왕관 키트를 함께 증정한다(4월 29일부터 5월 10일까지).

이를 통해 ‘집콕 육아’ 속에서도 온가족이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무냐무냐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왕관 꾸미기, 패키지 채색놀이 등 다양한 어린이날의 모습을 인증샷으로 남기면 자사 제품 구매가 가능한 마일리지도 받을 수 있다. 

■ LF 트라이씨클, 가정의 달 쿠폰 이벤트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과 유아동몰 보리보리는 오는 10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까지는 모바일 앱 전용 7% 중복 할인쿠폰을, 10일까지는 PC와 앱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5% 쿠폰을 지급한다. 매일 1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하프클럽과 보리보리의 사이트별 행사상품 구매시 이용할 수 있다.

하프클럽은 남성복, 여성커리어, 골프웨어, 등산·아웃도어, 캐주얼, 잡화, 슈즈, 뷰티, 라이프, 식품, 언더웨어 등 전 카테고리에서 대표 브랜드를 엄선해 기획전을 구성했다. 여성 고객을 위한 제품으로는 올리비아로렌, 닥스, 피에르가르뎅, 피에이티(PAT), 지센 등이 직장인에 어울리는 스타일의 아이템을 마련했다. 써스데이아일랜드의 캐주얼 패션과 비너스, 푸마언더웨어의 속옷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하프클럽

골프웨어 브랜드 핑, 팬텀, 헤지스골프와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 코오롱스포츠, 아이더, 콜핑은 활동성이 뛰어난 기능성 의류를 준비했다. 인디안, 닥스, 마인드브릿지, 지센옴므는 남성용 패션 아이템을, 금강제화, 에스콰이아, 엘칸토, 소다는 남녀 패션 슈즈를 세일한다.

효도선물로 인기가 좋은 제품들도 행사가로 선보인다. AHC, 설화수의 화장품 세트와 한삼인, 이경제의 건강보감, 정원삼 등의 각종 건강보조식품과 영양제에 대해서는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리보리에서는 베이비, 키즈, 주니어 등 연령대별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가 참여한다. 모이몰른, 밀크마일, 삠뽀요, 해피프린스는 2세 이하 베이비용 의류를, 아디다스, 주니걸즈, 키스포는 초등학생용 패션 아이템을 특가로 판매한다.

2~9세 아이들을 위한 제품으로는 백화점 및 아울렛 브랜드와 소호 브랜드가 각각 행사상품을 선보인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베베드피노, 컬리수, 팬콧 등의 브랜드 아동복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키즈 패션을 판매하는 젤리스푼, 월튼키즈, 문케이크의 제품이 마련돼 있다.

사진=와이드앵글

■ 와이드앵글, 가정의 달 맞아 ‘감사의 달’ 이벤트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감사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이드앵글은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백화점 및 대리점(아울렛 포함)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한 멤버십 고객에게 골프공 하프더즌(6구)을 선착순 무료 증정하며, 10, 20, 30, 40, 50만 원 이상 구매한 멤버십 고객에게는 1만, 2만, 3만 원, 4만 원, 5만 원 바우처를 각각 증정한다.

푸짐한 할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와이드앵글은 5월 한 달간 전국 와이드앵글 대리점에서 2020년 S/S 제품 중 상하의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월 17일까지는 일부 지정 제품 중에서 두 벌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30% 특별할인율을 적용한다.

사진=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

■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 어버이날 위한 20SS 컬렉션 선보여

오스트리아 크리스털 주얼리 브랜드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은 물론, 부부의 날과 스승의 날까지 다양한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20SS 컬렉션을 제안한다.

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 20SS 시즌은 페넬로페 크루즈, 수잔 록펠러와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비롯해 생명의 나무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티그리스 컬렉션까지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됐다.

사진=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

브랜드 뮤즈이자 영화배우로 활동 중인 페넬로페 크루즈는 지난 시즌 문썬 컬렉션이 이어 자연에서 영감받은 ‘보태니컬 주얼 컬렉션’을 선보였다. 정교한 꽃잎 디자인의 보태니컬 주얼 컬렉션은 세계 곳곳의 멸종 위기에 처한 꽃들이 간직한 아름다움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이어링, 커프스 등 총 18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컬러의 원석들이 세련된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자이자 환경 보호가인 수잔 록펠러의 ‘뷰티풀 어스 컬렉션’은 대나무와 판다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그린 컬러의 크리스털로 눈부시게 빛나는 자연을 표현한 이어링과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등 15가지 제품들로 만나볼 수 있으며, 판다 모티브의 제품은 포인티지 기술로 세공되어 정교하면서도 은은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사진=아뜰리에 스와로브스키

선과 악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해지는 생명의 나무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티그리스 컬렉션’은 유기적인 형태와 서로 얽힌 나무뿌리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지구의 강인함과 유대감에서 오는 아름다움을 발산한다. 티그리스 컬렉션은 후프 이어링, 펜던트, 링 등 30가지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핑크 컬러 외에 블루와 그린 컬러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