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가정의달 5월을 맞아 국내 호텔들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가족과 신혼부부를 위한 힐링부터 먹거리까지 '호캉스' 계획을 세워보는 건 어떨까.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원하는 시간 언제든 체크-인해 24시간 동안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스테이&릴랙스 24’ 익스피리언스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포함사항으로는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1박, 흥인지문 뷰를 조망하는 이그제크티브 라운지 조식 성인 2인, 만 12세 미만 어린이 2인 제공,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요리를 한곳에서 맛볼 수 있는 타볼로 24, 세계적인 명성의 BLT 스테이크, 상큼 달콤한 딸기 디저트 뷔페가 진행되고 있는 더 라운지 및 서울 베이킹 컴퍼니, 인-룸 다이닝 등 4만원 상당의 레스토랑 크레딧을 데일리로 제공한다.

특별 선물로 더 라운지 딸기 디저트 애프터눈-티 세트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메인 인형으로 선정된 토탈리 바비 인형 1개를 증정한다.

또한 어린이날인 5일부터는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에 안성맞춤인 ‘패밀리 애니버서리’를선보인다. 디럭스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또는 객실 내 조식 뷔페 성인 2인, 어린이 2인 제공 및 객실 내 스페셜 케이크 1개 등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웰컴 어메니티로 JW 메리어트 동대문의 시그니처 키즈 배스 로브 1개를 증정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신혼여행의 아쉬움을 특급호텔에서 달래고자 하는 5월의 신혼부부를 위해 오는 6월 30일까지 ‘어번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대표적인 도심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케이크와 샴페인, 수영복 무료 세탁 서비스(투숙 중 1회), 14시 레이트 체크 아웃 서비스가 공통 혜택으로 포함된다. 신혼부부가 각자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혜택이 각기 다른 4개의 객실 타입으로 구성됐다는 점도 특징이다.

기본 객실 타입인 비즈니스 디럭스 이용 고객에게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의 조식이 제공되며, 그랜드 코너 디럭스 객실 이용 시 조식 외에 한식당 라연의 저녁식사가 추가로 제공된다.

라연은 패키지 이용 고객을 위해 키조개 냉채, 봄나물 전복죽, 금태 양념찜, 닭 숯불구이, 전복 비빔 솥밥 등 정찬을 준비했다.

보다 넓은 객실 타입인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와 수페리어 스위트 이용 고객에게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의 커플 카바나와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 혜택, 실내 사우나 혜택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부산롯데호텔은 오는 5월 1일부터 3, 4인 단위로 호텔 투숙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맞춤 객실을 선보인다. 다인용 객실 타입에 맞게 새로운 특전을 포함한 ‘우리끼리 삼삼오오’ 패키지도 함께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객실 타입은 2가지로, 디럭스트리플 룸과 디럭스더블더블 룸이다. 디럭스 트리플 객실은 3인용 객실로, 1인용 침대가 3개 비치돼 3명이 이용하는 객실이다. 디럭스 더블더블 객실은 2인용 더블 침대가 2개 배치돼 있으며, 총 4명이 이용할 수 있는 객실이다.

‘우리끼리 삼삼오오 패키지’ 2종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2종 중 3인용 패키지 특전으로는 디럭스트리플 룸 1박, 부루마블 보드게임 1개가 제공된다. 4인용 패키지는 디럭스더블더블 룸 1박, 부루마블 보드게임 1개가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테판은 도미, 대구 등 해산물을 활용해 활력을 북돋워주는 새로운 시즌 메뉴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최고급 알마스 캐비어와 고구마를 얇게 한겹씩 쌓아 올려 식감과 풍미를 더한 한우 타르타르를 시작으로, 대저 토마토와 베이컨을 석류 식초 드레싱과 함께 제공하는 샐러드, 파프리카와 묵은지, 초리조 소시지를 곁들인 가리비, 도미를 다시마에 숙성해 메밀국수를 시원한 멸치 육수와 함께 제공한다. 

인삼 새싹과 돼지감자 등을 곁들인 한우 안심스테이크도 즐길 수 있다. 고단백 저지방 생선으로 알려진 대구를 활용한 훈제 대구 생선과 마늘 볶음밥도 마지막 식사 코스로 제공된다. 

디저트로는 유자 가나슈와 신선한 산딸기를 곁들인 화이트 초콜릿 라바 케이크가 구운 녹차 아이스크림과 함께 제공돼 달콤한 식사로 마무리될 수 있게 도와준다. 딜럭스 스프링 디너 세트 메뉴를 선택할 경우,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소스에 신선한 아스파라거스와 콩을 첨가해 담백한 바닷가재에 한층 더 풍미를 가미한 요리가 추가로 제공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