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로 언택트 소비가 일상이 된 가운데 프리미엄 제품 수요가 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억눌렸던 소비 욕구가 명품 소비로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도 나오고 있다. 가전업계에서는 최근 소비트렌드에 맞춰 가격보다는 취향이 반영된 고성능 프리미엄 가전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 만한 프리미엄 가전을 알아본다.

# 실용성과 성능은 기본, 디자인까지 프리미엄 – 브레빌 '브렉퍼스트 세트'

브레빌 '브렉퍼트스 세트'는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기능까지 갖춰 선물용 주방 가전을 찾고 있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먼저 ‘더 토스트 셀렉트 럭스 토스터 BTA735’는 다양한 빵을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해 즐길 수 있는 토스터다. 총 6가지 모드(식빵, 과일빵, 통밀빵, 곡물빵, 호밀빵, 크럼펫)로 빵 종류와 질감에 따라 최적화된 굽기 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종류에 상관없이 원하는 굽기 정도와 브라우닝 단계를 6가지 레벨로 조절할 수 있다. 'BTA735'는 ‘LIFT & LOOK’ 기능으로 토스팅을 멈추지 않고도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 토스팅을 원할 경우 ‘A BIT MORE’ 버튼 원터치로 구울 수 있다.

‘더 소프트 탑 럭스 무선 전기포트 BKE735’는 소비자 안전을 위해 최적으로 설계된 전기포트다. 특수 덮개를 사용해 버튼을 누르면 부드럽게 열려 뜨거운 물이 튀거나 스팀에 의한 화상을 방지한다. 

또한 물과 수증기가 닿는 곳은 어디든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BPA FREE소재로 제작돼 환경 호르몬 걱정 없이 물을 마실 수 있다. 내부 필터도 탈부착이 가능해 물때를 제거할 수 있다. 'BKE735'는 물 용량을 확인할 수 있는 수위표시 윈도우가 양쪽 사이드에 위치해 편리하게 확인 가능하다. 

# 여심 사로잡는 뷰티 가전 – LG전자 프라엘 ‘LG프라엘 플러스 V’

LG전자는 최근 홈 뷰티기기 전문 브랜드인 프라엘의 온라인몰 전용 모델인 ‘LG프라엘 플러스 V’ 3종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작년 7월 선보인 프라엘 플러스의 특장점과 안전성은 동일하게 탑재하고, 제품 패키지를 기기 본체와 컨트롤러, 충전기 등으로만 구성했다. 

해당 패키지에는 피부 톤과 탄력을 동시에 관리해 주는 더마 LED 마스크,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토탈 타이트업 케어, 화장품 유효성분을 흡수 촉진시켜주는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 건강한 삶 위한 힐링 가전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렉스엘 2020’

바디프랜드가 최근 출시한 ‘렉스엘 2020’은 세계 최초로 브레인 마사지를 적용한 자사 안마의자 ‘렉스엘’의 최신 버전이다. 슈퍼카에서 영감을 받은 스포티한 디자인은 계승하고, 6매틱 마사지볼로 핵심 기능은 더욱 높였다. 

돋보이는 기능은 6매틱으로 업그레이드된 XD 입체 마사지다. 기존 2개로 이뤄진 마사지볼을 4개로 늘려 보다 넓은 부위를 마사지하는 동시에 허리의 굴곡진 부위까지 빠짐없이 짚어줘 깊이감도 강화됐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