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가 모발 온도 측정을 통해 맞춤형 헤어케어를 제공하는 ‘센스IQ’ 헤어 드라이기 두 번째 모델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풍속 및 온도 조절로만 그치는 일반 드라이 기능을 넘어서 개인별 모발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모발 센싱 기술이 탑재되는 등 머릿결 관리를 위한 혁신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더욱 윤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드라이기 헤드 부분의 센스 IQ 디지털 센서가 모발 표면의 온도를 평균 드라이 시간 10분 동안 최대 4000회 측정 및 제어해 내 모발에 맞는 드라이 온도를 제공한다. 젠틀 모드 사용 시 최대 90% 모발 속 수분을 보호한다. 또 이온 케어를 통해 모발 큐티클을 정리하고 모발 표면을 더욱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섬세한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구성도 갖췄다. 드라잉 노즐, 스타일링 노즐, 볼륨 디퓨저 등 부속품을 갈아 끼워 필요에 따라 정교한 셋팅 및 볼륨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다. 2단계 풍속 조절, 3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쿨샷 버튼이 있어 손쉬운 냉풍 드라이도 가능하다.

가격은 21만9000원이며 오늘(4일)부터 G마켓, 롯데 아이몰에서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오프라인은 이달 말부터 전국 백화점 필립스 매장,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하이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필립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구매 혜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5월 중 ‘센스IQ’ 온라인 예약 구매 시 2만원대 태국 프리미엄 브랜드 탄(THANN) 에덴브리즈 여행용 키트를 제공한다. G마켓에서 구매 시에는 8만원 상당의 프레시 로즈 페이스 마스크 10ml를 제공하며 백화점이나 일렉트로마트 등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경우 필립스 비자퓨어 미니(소비자가 6만9000원)를 증정한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