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가 '2017 상반기 결산 올스타전'으로, 베스트 브랜드 5천여개 상품을 최대 50%까지 세일한다. 이번 UP TO 50% 할인 이벤트는 이달 14일(오늘)부터 18일(일)까지 5일간 왓슨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shop.watsons.co.kr) 에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상반기 국내 헬스&뷰티 트렌드를 이끌었던 베스트 브랜드 상품들이 대거 참여하여 주목을 끈다. '아넷사·싸이닉·SNP 등 썬케어', '아임미미 틱톡 틴트립&멀티스틱' '니베아 데오드란트', '쉬크 여성 면도기' 등이 대표적이다. 이 상품들은 여름철 인기 상품으로 최근 사회적인 트렌드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 욜로족에게 5~6월 징검다리 휴가기간에 얼리버드 바캉스 아이템으로서 이미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해외 직구 또는 온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했던 상품들도 매장에서 크게 인기를 끌었다. '파머메이커 페이스쉴드 패치', '듀이트리 딥마스크', 닥터원더 압출패치', '제이슨 헤어 샴푸·컨디셔너', '발렌타인 이상훈 제모크림' 등의 SNS 핫이슈 상품들을 왓슨스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었다.

또한, 왓슨스는 이미 성큼 다가온 여름 대비하여, '모공·필링의 정석' 이라는 테마로 다양한 타입의 스킨케어·뷰티툴 제품을 추천하기도 했다. 더운 여름 날씨에 왓슨스의 '토소웅 클리어패드', '카오리온 모공비누', '싸이닉 필링젤', '포인트 블랙헤드 필오프팩', '엘리자베스 모공 브러쉬' 등 노폐물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상품도 인기를 끌었다.

왓슨스는 50% 할인 이벤트에 더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추가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왓슨스는 이번 '상반기 결산 올스타전'을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헬스&뷰티 업계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대표 브랜드 상품을 알뜰하게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제공=GS리테일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