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17일까지 자동차 관련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 ‘자동차 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쿠팡 제공

이번 기획전은 봄을 맞아 차량을 단장하고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꾸몄다. 편리한 봄 나들이 운전을 위한 휴대폰거치대와 유아카시트 자동차 인테리어를 위한 핸들커버, 대시보드커버 봄맞이 차량관리를 위한 세차용품, 에어컨필터, 와이퍼/워셔액 등 다양한 차량 관련 상품을 총 12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소낙스, 신지모루, 더허브샵, 다이치 등 쿠팡이 선정한 26개의 인기 자동차 브랜드의 제품을 브랜드별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을 마련했다.

기간 한정 특별할인도 구성됐다. 10일까지 ‘시크 익스텐션 프로픽스 카시트’ ‘신지모루 센서 고속 무선충전기’ 등 차량 관리 필수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1일부터는 '카템 세차용품' '더 허브샵 송풍구형 디퓨저'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장바구니 쿠폰을 통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의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특별히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테마관을 준비했다. 여성 운전자를 위한 ’여심 저격! 차량용품관’, 곧 다가올 여름을 위한 ’시원한 내차! 여름나기관’을 꾸며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다양한 카매트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카매트 즉시할인관’도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폴레드 볼픽스 프로 프리미엄 주니어 카시트+보호매트’를 쿠팡가 3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더존 차량용 핸드폰 FOD 센서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TZ-C100’은 쿠팡가 2만원대 ‘스텝원 댄디그립 핸들커버’와 ’마블 차량용 와이드 멀티 컵홀더’는 1만6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