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매일 입는 옷에 대한 세탁의 중요성도 커지고 있다. 이에 액체세제 브랜드 퍼실이 더욱 위생적이고 강력한 세정력을 제공하는 ‘딥클린 하이진젤’을 출시했다.

사진=퍼실 제공

신제품은 섬유 속 얼룩뿐만 아니라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미세먼지, 진드기 등의 유해물질을 제거해 깨끗한 세탁이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기존 제품보다 강화된 세척력이 눈에 띈다. 100만개의 얼룩제거 분자와 7가지 효소의 최적 조합으로 완성된 최신 독일 기술 ‘딥클린 포뮬러’가 더 강력해진 세척력을 발휘해 섬유 속 깊게 베인 얼룩을 분리해 깨끗하게 없애준다.

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 중 섬유 속 깊이 파고든 미세먼지까지 97.4% 이상 제거한다. 야외 활동 시 미세먼지에 그대로 노출되는 것이 옷이다. 실외에서 섬유 속 깊이 침투한 미세먼지는 옷을 털어내도 쉽게 제거되지 않아 피부 질환을 일으키고, 즉시 세탁하지 않은 채 그대로 방치하면 실내 공기도 오염시키기 때문에 세탁이 중요하다.

여기에 섬유 사이 숨어있는 진드기 사체와 배설물을 제거해 피부염이나 알러지의 원인이 되는 유해물질을 99% 없애 준다. 그리고 국내 생산 세탁세제 중 유일하게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 알러지 연구센터(ECARF)의 알러지 케어 인증을 받았다.

2.7ℓ 용기형과 1.8ℓ 리필형으로 출시되는 ‘딥클린 하이진젤’은 홈쇼핑, 대형마트, 슈퍼마켓,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