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신제품 ‘LG 벨벳’ 론칭 행사를 온라인으로 공개했다. 

7일 오전 10시 LG전자는 ‘LG 벨벳’의 완성도 높은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을 강조하기 위해 온라인 패션쇼 콘셉트로 신제품 행사를 진행했다. 

총 23분 분량의 영상은 LG 벨벳의 4가지 색상에 맞춰 스타일링한 패션모델들의 런웨이와 함께 시작됐다. 이어 디에디트, 영국남자 등 유명 유튜버가 ‘LG 벨벳’을 영상으로 소개했다.

모델들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연출한 글로시한 색상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나왔다. 스트랩을 활용해  ‘LG 벨벳’으로 크로스백 스타일을 연출하는 등 하나의 패션 아이템처럼 소개했다. 

런웨이 이후에는 유명 유튜버 디에디트와 영국남자가 등장해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영상을 만들어 ‘LG 벨벳’을 소개했다.

IT 테크 유튜버로 활동 중인 디에디트는 LG 벨벳의 디자인과 기능에 초점을 맞춰 감각적인 소개 영상을 선보였다. 또 타임랩스와 보이스 아웃포커스 기능을 활용해 직접 촬영한 영상을 소개했다.

타임랩스는 촬영 영상을 짧게 압축해 담아내는 기능이다. 사용자가 별도의 설정을 하지 않아도 촬영 대상이나 움직임에 따라 자동으로 속도를 조절할 뿐만 아니라, 영상 촬영 중에도 배속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보이스 아웃포커스는 배경 소음과 목소리를 구분해 각각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다. 예를 들어 바람이 많이 부는 바닷가에서 바람 소리를 제거하고 내 목소리를 더 또렷하게 담을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유튜버로 활동 중인 영국남자는 요리 영상을 LG 벨벳으로 촬영하며 제품을 자연스럽게 소개했다.

‘LG 벨벳’은 물방울 카메라, 3D 아크 디자인 등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이다. 물방울 카메라는 후면 카메라 3개와 플래시가 마치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 세로 방향으로 배열된 디자인이다.

6.8형 대화면임에도 너비가 74.1mm에 불과하다. 여기에 전면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완만하게 구부린 3D 아크 디자인을 적용했고, 후면 커버도 동일한 각도로 구부려 하단에서 보면 가로로 긴 타원형 모양이다. 

한편 'LG 벨벳'은 오는 15일 이동통신 3사와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출시된다. 또한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이동통신 3사와 협업해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마트폰을 구매해 24개월간 사용한 후, 제품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출고가의 최대 50%를 할인받는 프로그램이다.

사진=LG전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