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단 10일 동안 최대 40% 할인과 풍성한 호캉스 특전을 제공하는 ‘2020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진행한다.

사진=파라다이스 제공

2020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는 코로나19로 해외여행 대신 국내에서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예년에 비해 더욱 알찬 혜택들로 준비됐다. 가성비를 기본으로 식음, 문화예술, 스파, 엔터테인먼트까지 그간 움츠렸던 몸과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가심비 혜택도 빠짐없이 담았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파라다이스 대표 호텔·리조트 3곳인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참여한다. 객실, 부대시설, 특별 선물, 이색 체험 프로그램까지 각 호텔의 시그니처 서비스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예약은 8일부터 17일까지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일별 한정 수량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된다. 투숙 기간은 여름 호캉스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8일부터 7월 16일까지 여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파라다이스 리워즈 2배 적립도 추가 제공된다.

사진=파라다이스 제공

파라다이스시티는 5성급 특급호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또는 전 객실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럭셔리 부티크호텔 아트파라디소 객실 1박,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 실내 수영장, 키즈존,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입장, 시그니처 부대시설 스파 ‘씨메르’·테마파크 ‘원더박스’ 30% 할인,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 휴식과 미식, 엔터테인먼트를 아우르는 대표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주중(월~목) 투숙 고객에게는 특별 선물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는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베어 및 ‘록시땅 시어 베이비’ 어메니티 3종을, 아트파라디소는 ‘파라다이스시티 시그니처 젤라틴 마스크팩’ 2매를 제공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해운대 해변의 아름다운 전망과 품격 있는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를 구성했다.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1박, 10만 바캉스 크레딧, 새로운 차원의 워터프론트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오션 풀 루프탑’ 이용, 봄꽃 테마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