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가 창립 75주년을 맞아 5월 한달 간 모니터링 헤드폰 HD280PRO를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젠하이저 제공

젠하이저는 창립 75주년을 맞이해 오디오 애호가와 뮤지션 등을 대상으로 매달 인기 제품을 선정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5월의 프로모션 제품인 HD280PRO는 사운드 모니터링에 최적화된 오버이어 타입의 밀폐형 헤드폰이다. 젠하이저의 HD280PRO는 뛰어난 소음 감쇠 기능을 자랑하며 스튜디오를 비롯한 야외 공연장 등에서 균형감 있고 정밀한 사운드를 재생해준다.

견고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이어패드는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회전형 이어컵 설계로 외부의 소리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디제잉 작업 시에 더욱 유용하다. 젠하이저는 5월 30일까지 HD280PRO를 약 2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젠하이저 제공

젠하이저는 스피치와 보컬을 위한 다이나믹 마이크 ‘E835’를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E835는 선명한 저·중음 및 고음역의 사운드를 제공하며 소리의 유출이나 조작시 발생하는 잡음이 없어 버스커, 밴드, 싱어송라이터, 보컬리스트 등의 뮤지션이 사용하기 좋다.

또한 또렷하게 음성을 전달해주며 조작이 간편해 강의실이나 회의실과 같은 공간에서 연설자와 강연자가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젠하이저는 6월 30일까지 E835를 약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