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올 여름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1박2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강원, 충청, 인천 등 서울에서 가까운 지역에 위치한 인기 호텔 총 61곳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익스피디아가 분석한 국내 인기 휴양지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한 강원 지역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예약은 7월 14일까지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구매 상품에 따라 다양한 부가 혜택이 제공된다. 강원속초 라마다호텔 숙박 시에는 호텔 사우나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 플로라 호텔 평창과 인천의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에서는 숙박객 2인에게 조식을, 센트럴프라자호텔에서는 웰컴 드링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도 다수 포함됐다.

 

 

할인율이 높은 상품은 다음과 같다. 양양의 투와이 호텔, 이엘 호텔, 지오 리조트는 50%, 단양의 도고 글로리 콘도와 화성의 스타즈 호텔 동탄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 대전의 롯데 시티 호텔 대전, 홍천의 켄싱턴 리조트 청평, 천안의 신라스테이 천안이 포함됐다.

프로모션 상품은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www.expedia.co.kr/domestichote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는 모바일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앱 전용 8%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사진= 익스피디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