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에 이어서...

스위스 그랜드 ‘미니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미니 바캉스 프로모션은 수영장 1인 입장권과 프리미엄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와 알파인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바우처로 구성됐다. 

실내 수영장은 전체가 통 유리로 돼 있어 자연 채광 아래 수영 및 태닝을 즐길 수 있다. 오존 여과 관리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온도와 환경을 유지하고 있으며, 수심 60cm 원형의 키즈 풀을 별도로 갖춰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시간을 보내기 적합하다.

상기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수영장 정기 휴관일인 둘째 주, 넷째 주 화요일을 제외한 주중, 주말, 공휴일 모두 이용 가능하다.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는 여름 대표 과일인 망고로 만든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 프로모션을 오는 5월 23일부터 진행한다.

태국의 대표적인 망고 디저트인 망고 스티키 라이스를 비롯해 망고의 식감과 맛을 살린 망고 치즈 케이크, 망고 쿠키 슈, 망고 티라미수, 망고 크런치 등 디저트 전문 파티시에가 선보이는 18여종의 디저트가 제공된다.

오는 23일부터 매주 주말마다 정오부터 2시까지 진행된다. 첫 주말인 5월 23일, 24일 예약하는 고객에 한 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둘 만의 추억을 남기려는 커플을 위해 ‘어스 인더 픽처 에피소드 2’를 새롭게 선보인다. 킹스베케이션만의 시그니처 칵테일 2잔과 스페셜 브루스게타 5종, 폴라로이드 사진 1장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메이크 잇 카운트, 뷰티 에이드 등 킹스베케이션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칵테일 11종 중 2잔 선택 가능하며, 연어와 버섯, 카프레제, 크랜베리 리코타, 프로슈토 등 총 5종의 부르스게타 콤비네이션을 선보인다. 더불어 도심파노라마뷰와 함께 생생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 1장까지 함께 제공한다. 

호텔신라의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티빙과 협업해 호텔 객실에서 다양한 영화 감상은 물론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티빙 올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4000여편이 넘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극장 동시 상영작들도 감상 할 수 있어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또한 콘솔게임기도 설치돼 있어 게임을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패키지는 지난 4월 오픈한 신라스테이 삼성의 컴포트 레저 객실 전용상품으로 객실에는 65인치 대형 스마트 TV와 생생한 음향을 제공하는 사운드바는 물론 체형에 맞게 위치를 조절해 더욱 안락하게 쉴 수 있는 모션베드도 있다.

루프탑도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에서 제공되는 치킨·감자튀김과 생맥주를 즐기며 한껏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티빙 올데이’ 패키지는 컴포트 레저 객실 (1박), 티빙 무비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 (1매), 치킨·감자튀김 및 생맥주(2잔)으로 구성되며 티빙 무료 이용권은 체크인시 제공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