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집콕’이 일상화된 요즘 카페 아닌 나만의 공간에서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 열풍이 다시금 불고 있다.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를 전하는 가정의 달을 맞아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가 5월 한 달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할인 및 사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유라 제공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에서는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최대 2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5일부터 31일까지 신제품 ENA8을 포함해 ‘E시리즈’ 이상의 커피머신 구매 시 스페셜티 커피원두 ‘카페드유라 3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원두 패키지’를 제공한다.

카페 수준의 커피맛을 자랑하며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의 커피머신’ 타이틀로 론칭된 신제품 ENA8은 18% 할인 판매한다. 4가지 색상과 크리스탈 커팅 디자인의 물탱크가 돋보이는 ENA8은 전문 바리스타 퀄리티의 탁월한 커피 맛과 희소성 있는 디자인으로 최근 가장 인기있는 모델이다. 색상은 매시브 알루미늄, 선셋 레드, 메트로폴리탄 블랙, 노르딕 화이트로 총 4가지다.

특히 시그니처 라인인 ‘ENA8 매시브 알루미늄’은 스위스 전통 장인 정신으로 제작된 고순도 알루미늄 소재를 활용해 정밀하게 제작돼 공간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준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스위스 유라의 정교한 커피추출 기술이 집약된 ENA8은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진한 에스프레소부터 플랫화이트, 라떼 마키아토 등 벨벳 질감의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까지 총 10가지 메뉴를 원터치로 제공한다.

실용적인 ‘A시리즈’도 할인한다. 클래식한 블랙 커피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A1’은 18% 할인된다. 보다 정교한 커피 맛과 클래식 실버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주는 ‘J6’(20% 할인), 프로페셔널한 기술로 사무실이나 업소에 배치되는 상업용 라인 커피머신(18% 할인)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