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전문기업 콜러노비타가 가정의 달 맞이 특가전을 진행한다.

사진=콜러노비타

11일 콜러노비타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비데 특가 판매전 ‘노비타 비데 선물하세孝’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비타 비데 선물하세孝’ 특가전은 BMI, 골격근량 등 9가지 체성분 측정이 가능한 프리미엄 비데 ‘헬스케어 비데(BD-HD82M)’를 비롯해 스파 비데, 방수비데로 구성된 비데 3종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헬스케어 비데’는 지난 1월 출시 이후 첫 할인으로, 전무후무한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100대 한정으로 40만원 후반대의 정가에서 10만원 할인, 설치비를 포함해 30만원대의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헬스케어 비데는 리모컨과 앱을 통해 간편한 건강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중장년층 이상의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노비타의 스테디셀러인 ‘스파 비데(BD-AE91)’와 ‘방수 리모컨비데(BD-N443)’는 각각 4만원 할인 판매한다. 모든 특가 제품 구매 시 1년치의 비데 필터 2개도 함께 증정한다. 특가전은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뿐만아니라 노비타는 비데 보상판매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노비타 인기 제품인 방수 비데를 비롯한 비데 3종을 대상으로 하며, 최대 7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비데 이용자라면 제조사에 관계없이 모두 가능하다. 여기에 비데 무료설치 및 무료수거 서비스와 1년치의 비데 필터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