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구조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보통 원룸이나 투룸에 살다보면 좁은 주방이 불편할 때가 있다. 집에서 음식을 해먹으려고 해도 마땅한 수납 공간이 없거나, 공간이 협소해 요리할 맛이 나지 않는다는 사람도 많다. 주방이나 냉장고가 작을 수록 정리도 쉽지 않아서 금방 살림의 흥미를 잃어버린다.

사진=타파웨어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좋은 주방 용기가 눈길을 끈다.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가 다양한 사이즈로 활용도 높은 스마트한 용기 ‘스마트 세이버 세트’를 5월 한정 출시한다. 타파웨어 ‘스마트 세이버 세트’는 뛰어난 밀폐력으로 식재료를 보다 신선하고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용기의 크기와 형태를 다양하게 구성하여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정사각 용기는 냉장식품이나 건조식품을 담아 정리하기 편리하며, 타원 용기는 과일청이나 양념류, 간식류 등을 담아 냉장고 도어 칸에 보관하기 좋다. 용기 옆면에는 투명 윈도우를 적용하여 내용물 확인이 쉬워 음식뿐만 아니라 건강식품, 소품 보관에도 용이하다.

씰(뚜껑)에는 큰 탭이 달려 있어 열고 닫기 편리하고, 홈이 있어 안정적으로 쌓아 올릴 수 있어 냉장실 정리 및 선반 수납을 깔끔하게 할 수 있다. 외출이 어려운 요즘, 늘어난 집밥족들이 실속 있게 식재료를 정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5월 한 달간 ‘스마트 세이버 멀티 정사각 세트(6)’ 구매 시 ‘스마트 세이버 멀티 타원 세트(6)’를 증정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타파웨어 홈페이지와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고, 제품은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과 쿠킹 스튜디오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