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문화는 그 나라 소비자들의 삶의 수준을 보여주는 척도 가운데 하나다.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이 더 주목되는 시기에 창립 50주년을 맞은 헬스케어 욕실기업 로얄앤컴퍼니가 집안 내 개인위생과 건강의 출발점인 욕실 공간이 ‘건강한 욕실로’ 거듭날 수 있도록 ‘건강한 욕실로’를 새 기업 슬로건으로 발표했다.

'건강한 욕실'은 몸, 정신 그리고 사회적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이끌어낸다는 로얄앤컴퍼니의 욕실문화 가치관을 담고 있다. 그동안의 기술력과 R&D를 바탕으로 욕실의 디자인과 기능에 ‘건강’의 가치관을 담겠다는 의지의 표현이기도 하다.

먼저 업계 최초로 실행했던 원스톱 욕실 솔루션 플랫폼을 ‘건강욕실 플랫폼’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켜 헬스케어 제품 및 비즈니스와 콜라보레이션을 강화한다. 또한 소비자와 소통을 확대해 건설사나 인테리어 사업자가 아닌 소비자 스스로 건강한 욕실을 선택할 수 있는 욕실문화를 조성할 계획이다.

슬로건의 가치는 제품에도 반영해 출시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라인인 ‘로얄컴바스’에 건강을 뒷받침하는 다양한 기능을 장착해 상반기 중에 공개한다. 세면기, 수전, 양변기, 샤워기 등 욕실 제품뿐 아니라 시공을 위한 각종 부자재에도 지금까지 소비자가 경험해보지 못한 건강과 관련한 새로운 기술을 적용해 프리미엄의 가치를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로얄앤컴퍼니는 향후 브랜드 페이지, 온라인몰, SNS, 로얄라운지, 로얄바스아울렛 등 직영 판매 채널에 슬로건을 적용시키고 전국 200여개 유통점, 고객상담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캠페인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사진=로얄앤컴퍼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