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싱글 이슈
1인가구·집밥족 오세요~다향, 훈제 영양간편식 2종 CU 출시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소비가 확산되는 가운데 다향에서는 편의점에서 간편식을 찾는 1인가구 및 집밥족을 위한 훈제 영양 간편식 2종을 출시해 전국 CU 매장에서 판매한다. 바쁜 업무, 불규칙한 생활 습관 등으로 시간과 건강 두 가지를 고민하는 현대인들이 훌륭한 한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가정간편식이다.

신제품 2종은 ‘허브갈릭 훈제오리’(150g)와 ‘흑마늘 훈제삼겹’(150g)이다. ‘허브갈릭 훈제오리’는 100% 국내산 오리를 참나무로 훈연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오리고기의 식감을 살렸다. 특히 한국인이 선호하는 갈릭맛과 은은한 허브향을 더해 오리고기 특유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흑마늘 훈제삼겹’은 돼지고기 삼겹 부위 중 지방이 적은 부위만을 사용해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훈제 삼겹 특유의 풍미와 함께 흑마늘 시즈닝이 가미돼 고소한 돼지고기 맛을 극대화했다.

훈제 영양 간편식 2종은 1인가구를 위해 소포장, 소용량으로 구성됐으며 허니 머스타드 소스가 들어 있어 취향에 맞게 소스를 찍어 먹을 수 있다. 무엇보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조리법도 간단하다. 조리 시 비닐을 벗겨 동봉된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아 약 2분간 데워주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일품 훈제요리를 맛볼 수 있다.

사진=다향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