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가구이든 다인가구이든, 남자든 여자든 제일 귀찮을 가사노동 가운데 하나가 음식물 처리다. 음식물 쓰레기봉투에 담아 보관했다가 지정 장소에 버리는 것, 성가시고 만만치 않다. 특히 더운 여름철에는 악취 탓에 다용도실과 냉장고 냉동실을 전전한다. 이런 음식물 처리의 모든 고민을 해결한 ‘에코체’를 모두렌탈이 출시했다.

사진=모두렌탈 제공

‘에코체’는 음식물 처리기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올루션 프리미엄 음식물 처리기다. 소비자들이 음식물 처리기 사용을 망설이게 했던 용량·설치·냄새·소음 등의 문제를 모두 해결했다.

크기 대비 처리 용량 효율이 높아 여러 번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냄새 처리를 위해 다중 활성탄 필터를 적용해 탈취 성능을 강화했다. 또한 작동 시 소음이 적어 한밤중에도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복잡한 설치가 필요 없어 집안 어디에나 두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뉴트로 디자인으로 공간의 품격을 높이는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색상은 ‘에코 그린’ ’에코 베이지’ ’에코 핑크’ 등 총 3종으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고강도 3단 임펠러를 통한 맷돌 방식으로 음식물을 완전 건조하면서 가루로 분쇄해 부피를 80%까지 줄이며 고온 건조와 공기 순환 송풍 방식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99.9% 살균, 세균 번식의 우려가 없는 것이 장점이다. 2단 폴더형 뚜껑으로 설계돼 쉽게 여닫을 수 있으며 탈부착 가능한 실리콘 커버가 장착돼 편하고 깔끔한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오는 18일 롯데홈쇼핑에서 오후 6시40분부터 론칭 생방송을 진행하며 방송 중 신청자에게 48개월 약정 조건으로 월 렌탈료 2만9900원이라는 합리적 가격으로 프리미엄 음식물 처리기 사용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