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관련 시장이 커지고 잇는 가운데 CJ ENM 오쇼핑부문은 대표 기획프로그램 중 하나인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실내견 필수품 ‘디팡 강아지매트’를 선보인다. 

오는 16일 오전 9시 20분에 판매하는 ‘디팡 강아지매트’는 미끄러운 가정집 바닥 환경으로부터 반려견의 움직임을 안정적으로 잡아줘 슬개골·고관절 보호에 도움을 준다.

100% 방수 재질에 프리미엄 PVC로 한번 더 코팅돼 손쉬운 청소와 청결한 사용이 가능하다. 품질 안전과 항균 검증 테스트를 통과해 한국애견협회로부터 ‘PS반려동물제품인증’도 획득했다. 

자유롭게 접고 펼 수 있는 폴딩 타입이어서 반려동물 동선에 맞춘 제품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양면 사용도 가능해 인테리어 매트로도 활용도가 높다.

방송에서는 ‘뉴헤링본 그레이’와 ‘젤리 라이트그레이’ 외에 ‘마블 화이트’ 색상을 선보인다. 가로 140cm 세로 60cm로 구성된 매트를 총 8개 받아 볼 수 있는 구성(12만9000원)이며 무이자 8개월과 카드 청구할인 혜택으로 월 1만원대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생방송 중 구매 시 전 고객에게 매트 1단을 추가 증정하며, 방송 중 30명을 추첨 ‘디팡 펫 플레이 스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예정돼 있다.

사진=CJ오쇼핑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