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서 공연 아티스트들의 꿈의 무대가 펼쳐진다.

 

 

제5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측은 개최를 앞두고 26일(월)부터 7월 31일(월)까지 '코미디 스트리트' 접수를 받는다. 

이번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서는 ‘코미디 스트리트’를 통해 프로 코미디언만의 축제가 아닌 코미디 및 공연 예술을 사랑하는 공연 아티스트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무대가 마련될 예정이다. 

본인의 공연을 알리거나 도전해 보고 싶은 이들은 참여 가능하며, 풍선아트, 마임, 댄스 등 스트리트 공연물을 영상으로 촬영해 출품하면 된다. 

‘코미디 스트리트’ 접수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홈페이지(www.bicf.co.kr)를 통해 이뤄진다. 공연 영상을 유튜브, 비메오 등의 동영상 사이트에 업로드한 후 링크 주소를 기입해 온라인 출품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선정위원회의 심사 후 최종 결과는 8월 초 개별 유선으로 통보되며 기타 자세한 안내는 kkaolee@naver.com으로 문의 가능하다.

다양한 장르를 기준으로 15팀 내외로 선발되며 선정된 작품은 페스티벌 진행 기간인 8월 26일(토)~8월 27일(일), 9월 1일(금)~9월 2일(토)에 부산 광안리 차 없는 거리에서 무대를 선보이게 된다. 티켓팅이 필요 없는 길거리 공연으로 부산 시민 모두가 공연 문화를 즐기며 페스티벌의 열기를 더할 것을 예감케 하고 있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지난 2013년 시작됐다. 국내 유명 코미디언과 세계적인 해외 코미디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다양하고 수준 높은 프로그램까지 즐길 수 있는 아시아 최대의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이다. 8월 25일부터 9월 3일까지 10일 간 진행된다. 

사진=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