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청이 5월 후반부터 고온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예측할 정도로 무더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올해 여름 패션은 움직임이 자유로우면서도 편안한 이지웨어가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여름 시즌을 위한 이지웨어 ‘쉐프 쇼츠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GU 제공

신규 컬렉션은 올해 2월 처음 출시된 이후 일부 제품은 예상보다 빠르게 품절될 정도로 인기를 끌며 지유의 새로운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쉐프팬츠’의 여름 버전으로, 남성들을 위한 반바지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쉐프 쇼츠’의 가장 큰 장점은 소재로, 요리사들의 작업복으로 많이 사용되는 TC트윌로 만들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무릎 바로 위까지 오는 안정적인 길이감으로 움직임이 자유로우며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허리 부분을 밴드 처리했다. 베이지와 네이비 등 6개의 컬러뿐만 아니라 경쾌하고 자유로운 느낌을 살린 레오파드와 보타니컬까지 다양한 패턴으로 출시돼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1만4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일상복뿐만 아니라 바캉스룩과 홈웨어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GU 롯데월드몰점, 롯데몰 수지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