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조리면 수요가 지속 증가함에 따라 두 가지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양식 메뉴 '함박볼로네즈 스파게티(3800원)'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볼로네즈 소스에 구운 버섯과 마늘이 토핑돼 풍부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스파게티에 두툼한 함박스테이크가 통째로 올려져 있는 상품이다. 특히 함박스테이크 속에는 블렌딩한 모짜렐라치즈와 체다치즈, 크림치즈가 들어있어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간편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조리면을 찾는 소비자들도 함께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븐일레븐이 올해(1월1일~6월21일) 조리면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대비 87.6% 증가하며 지난해(49.0%)에 이어 지속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븐일레븐은 함박볼로네즈 스파게티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생수500ml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김예지 세븐일레븐 조리면 담당 MD(상품기획자)는 "간편식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조리면 시장도 함께 성장하고 있다"며 "세븐일레븐은 전문점 수준의 다양한 조리면 메뉴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