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와 일상에 지친 소비자를 위해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가 ‘플레이스 바이 덴비’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덴비코리아 제공

프리미엄 호텔·레스토랑·카페와 협업해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25일부터 6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레스토랑 앤 바 ‘스카이 라운지’·이탈리안 레스토랑 ‘이태리재’·차 전문점 ‘알디프 티룸’ 등 총 14곳에서 진행된다.

각 매장에서는 인기 셰프들이 덴비의 감성과 품격에 어울리는 스페셜 한정메뉴를 선보인다. 메뉴들은 덴비의 스테디셀러인 헤일로·그린위치·임페리얼 블루 등에 담겨 서비스되며 양식과 음료, 디저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협업 매장 방문 후 획득하는 스탬프 개수에 따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S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탬프 투어 참가자 전원에게는 구간별 성적에 따라 최대 60% 덴비 할인권을 증정하며 선착순 45명에게는 협업 매장 식사권부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100만원 상당의 SK 식기세척기 등을 제공한다.

또한 덴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협업 매장 방문 후 촬영한 덴비 스페셜 메뉴를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