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가 케이블TV VOD 1위 자리를 지키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사진=홈초이스 제공

21일 홈초이스가 발표한 5월 3주차 케이블TV 영화, 방송 VOD 순위에 따르면 JTBC ‘부부의 세계’가 방송 VOD 순위 1위를 차지했다.

‘부부의 세계’는 불륜으로 빚어진 부부의 파국과 예상치 못한 반전을 거듭하며 숱한 화제를 남긴 채 끝을 맺었다. 1회부터 마지막 회까지 줄곧 방송 VOD 순위 1위를 꿰차며 새로운 드라마 역사를 만들었다.

‘사랑의 콜센타’는 2위에 올랐다. ‘미스터트롯’ 최종 결승 진출자 7명이 신청자의 특별한 사연에 눈물을 쏟아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3위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병원에서 벌어지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를 담은 드라마로, 의료진들의 일과 사랑, 일상의 잔잔한 모습 등이 호응을 얻고 있다.

‘히트맨’이 영화 VOD 순위 1위를 기록했다. 권상우 주연의 ‘히트맨’은 과거 암살 요원이었던 웹툰 작가가 국정원과 테러리스트들의 더블 타깃이 되어 쫓기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액션물이다.

견자단 주연의 ‘엽문4: 더 파이널’은 3주 연속 2위를 지켰다. 레전드 액션 시리즈의 귀환이자 11년 대장정의 대미를 장식한 작품이다. 연기파 배우들의 속 시원한 코미디로 유쾌한 웃음을 보여준 영화 ‘정직한 후보’는 전주 대비 2계단 하락한 3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