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식음료
투썸X남주혁, ‘101 리즌 오브 썸머’ 디지털 캠페인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2020 여름 디지털 캠페인 ‘101 Reasons of summer(올 여름 투썸이 즐거운 101가지 이유)'를 진행한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이번 캠페인은 생활속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매일 새롭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평범한 일상의 특별함을 공감해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최근 급증하고 있는 디지털 수요와 브랜드의 주 타깃인 밀레니얼 세대 성향을 반영해 SNS채널을 기반으로 펀(fun)하고 유머러스한 콘텐츠를 선보여 고객에 일상 속 재미와 활력을 선사한다.

투썸은 먼저 이번 캠페인의 메인 채널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비주얼 임팩트를 갖춘 투썸의 여름 신제품의 특징 등을 위트있게 풀어낸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제품 정보를 보다 친근하게 전할 수 있는 시즌 연계 스토리 및 참여형 이벤트, 투썸의 전속모델 배우 남주혁이 전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들도 만나볼 수 있다.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이번 캠페인을 즐길 수 있다. 페이스북에서는 신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유튜브에는 여름 캠페인 영상과 함께 2년 연속 투썸의 전속모델로 함께하게 된 남주혁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