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2020 여름 디지털 캠페인 ‘101 Reasons of summer(올 여름 투썸이 즐거운 101가지 이유)'를 진행한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이번 캠페인은 생활속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매일 새롭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평범한 일상의 특별함을 공감해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최근 급증하고 있는 디지털 수요와 브랜드의 주 타깃인 밀레니얼 세대 성향을 반영해 SNS채널을 기반으로 펀(fun)하고 유머러스한 콘텐츠를 선보여 고객에 일상 속 재미와 활력을 선사한다.

투썸은 먼저 이번 캠페인의 메인 채널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비주얼 임팩트를 갖춘 투썸의 여름 신제품의 특징 등을 위트있게 풀어낸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제품 정보를 보다 친근하게 전할 수 있는 시즌 연계 스토리 및 참여형 이벤트, 투썸의 전속모델 배우 남주혁이 전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들도 만나볼 수 있다.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이번 캠페인을 즐길 수 있다. 페이스북에서는 신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유튜브에는 여름 캠페인 영상과 함께 2년 연속 투썸의 전속모델로 함께하게 된 남주혁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