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생활이 장기화될 전망에 따라 여름맞이에 앞서 집안 분위기를 산뜻하게 바꿔주고 싶어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가 가구 패키지 구매 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신세계 까사미아 제공

6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새로운 홈 스타일링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침실·다이닝룸 가구부터 학생용 가구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히 카테고리별 상품을 세트로 구매 시 최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어 분위기 전환을 원하는 공간의 전체적인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바꿀 수 있는 기회다.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 시 매트리스를 30% 할인하며 ‘헤링본’ ‘파스토’ 시리즈 등 인기 식탁세트 상품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개학이 연장되고 있는 만큼 자녀 공부방 조성을 위한 ‘피키오’ 시리즈와 ‘뮤즈’ ‘브라우니’ 등 인기 학생 가구 시리즈 상품도 세트 구매 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쾌적한 집안 환경을 만들기 위한 침구, 식기류 등 다양한 리빙 소품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까사미아 고객들을 위한 모바일 쿠폰도 제공된다. 10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스마트 메시지가 문자로 발송되며 까사미아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록 고객에게는 5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쿠폰이 발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