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소비 확산과 맞물려 온라인 가구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샘도무스의 프리미엄 주문제작 소파 3종을 선보인다.

달리스

한샘은 최근 온라인에서 가구를 구입하는 고객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더욱 다양한 가구를 제공하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했다.

▲달리스 ▲살바토르 ▲휴버트는 깔끔한 모던 스타일의 소파로, 호텔 라운지 같은 거실 공간을 연출한다. 이탈리아 천연 면피 가죽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과 부드러운 착석감을 제공하며 가죽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부분인 본드, 벨트까지 고급 제품을 사용해 꼼꼼하게 마감했다.

좌방석은 내구성 높은 41kg 통 스펀지를 썼다. 좌방석 깊이는 약 60cm로 길어 키가 큰 성인 남성도 편안하게 앉을 수 있다. 등받이는 세밀한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제품 크기는 최소 2800m에서 최대 3200mm까지 100mm 단위로 선택 가능하며 소파 크기가 커져도 추가 금액은 없다.

살바토르

가죽 색상은 ▲만다린 ▲민트 ▲바닐라 ▲블루베리 ▲스카이 ▲웜그레이 ▲인디고 ▲쿨그레이 ▲토르토라 중 선택할 수 있다. 사이즈와 가죽을 선택한 뒤 제작이 시작된다. 집에서 편안하게 가죽 샘플도 받아볼 수 있다. 상품소개 페이지 내 담당자 e-메일로 이름, 주소, 휴대폰 번호를 기재하고 직접 확인하고 싶은 가죽 샘플 3가지를 고르면 된다.

휴버트

한샘은 프리미엄 오더메이드 소파 3종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소파를 판매한다. 구매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가죽 클리너를 제공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베스트 상품평 작성 고객에게는 69만원 상당의 명품 잡지꽂이를 증정한다.

사진=한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