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미스터트롯 톱7, ‘꼰대인턴' 출연 영탁에 커피·간식차 공수 ’찐의리‘

미스터트롯 톱7이 영탁을 향한 특급 우정을 과시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 OST 가창에 특별 출연소식에 촬영장에 임영웅, 장민호, 김희재, 이찬원, 정동원 이름으로 커피차 및 간식차를 보내 지원사격했다. 현장에는 ‘꼰대인턴’ 드라마 타이틀과 함께 ‘니가 왜 거기서 나와?!’라는 센스 있는 문구부터 ‘영탁의 배우 데뷔를 축하합니다!’ ‘탁이형 잘 부탁드립니다!’ 등 애정이 듬뿍 담긴 현수막으로 눈길을 끌었다.

영탁 또한 직접 커피차를 준비해 ‘꼰대인턴’ 팀을 응원했다. 오전부터 오후까지 이어진 커피 및 간식차 덕분에 ‘꼰대인턴’ 팀은 촬영 중간중간 달콤한 휴식을 취하며 영탁의 특별출연을 기념하며 다양한 인증 사진을 남겼다.

남성우 감독을 비롯한 박해진, 김응수, 한지은, 박아인, 노종현, 고건한, 홍승범 등이 함께 했으며 드라마의 마스코트 핫닭이까지 가세해 웃음만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무리했다.

한편 영탁은 ‘꼰대인턴’의 첫 번째 OST ‘꼰대라떼’를 선보여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특별출연을 확정하고 촬영까지 마친 상태로 언제 어떤 역으로 등장할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오피스 코미디다.

사진=MBC '꼰대인턴'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