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 뮤직비디오 트레일러에서 오색찬란한 매력을 빛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MORE & MORE'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 속 아홉 멤버들은 컬러풀한 숲속에서 요정 비주얼을 드러냈다.

파란 나비가 날아다니고 작은 토끼가 뛰노는 숲에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겨 보는 이들을 홀렸다. 여신 같은 우아함이 돋보이는 헤어스타일은 물론 9인 9색 아름다움을 살린 비주얼로 신곡 'MORE & MORE'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전작 'Feel Special'(필 스페셜)까지 매 활동마다 히트를 기록하며 K팝 대표 걸그룹의 명성을 확고히 다졌다. 나아가 2020년 첫 컴백에서는 요정들의 몽환적인 느낌을 담은 각양각색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어필하는 등 노력과 정성을 쏟고 있다.

지난해 9월 미니 8집 'Feel Special' 이후 9개월 만인 6월 1일 미니 9집 'MORE & MORE'를 발매한다. 신곡 음원은 내달 1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고, 새 음반은 지난 11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