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AB6IX, 팬미팅 ♥수 1억개 돌파...감동·재미로 꽉채운 200분

AB6IX(에이비식스)가 온라인 팬미팅을 통해 전세계 팬들과 데뷔 1주년을 기념했다.

브랜뉴뮤직은 22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 FANSHIP(팬쉽)을 통해 AB6IX의 데뷔 1주년을 기념하는 ‘AB6IX 1ST ABIVERSARY FANMEETING'을 진행, 하트 수 1억개를 돌파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AB6IX의 두 번째 팬미팅 ‘1ST ABIVERSARY’은 비대면으로 진행한 랜선 팬미팅으로 3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팬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오프닝 무대 ‘BLIND FOR LOVE’를 시작으로 멤버들끼리 상을 주는 ‘AB6IX AWARDS’, 서로가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는 ‘옙잘알 퀴즈’를 통해 안방 1열에 있는 팬들이 댓글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코너들을 진행하며 온라인 공연의 매력을 가득 담아냈다.

또한 감성 가득한 ‘민들레꽃’ 무대로 온라인 팬미팅의 열기를 고조시켰고, 1주년에 걸맞은 특별한 돌잡이 게임 코너를 진행하며 다채로운 웃음을 선사해 팬들의 큰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AB6IX의 데뷔곡인 ‘BREATHE’ 무대를 선보이며 데뷔 1주년에 대한 의미를 더했고, 팬들이 준비한 해시태그 댓글 이벤트는 ‘별자리’ 무대와 함께 어우러져 멤버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주기도 했다.

AB6IX는 “팬분들의 응원이 저희에게는 정말 큰 힘이고 에너지다. 곧 새 앨범으로 찾아갈 테니 조금만 기다려 달라. 게으르지 않게 더 노력하고 성장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온라인으로 함께 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AB6IX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두 번째 EP ‘ⅥVID'는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