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랑마켓’ 연예계 대표 깔끔남으로 손꼽히는 브라이언, 서장훈이 만난다.

24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에는 미국에서 귀국 후 14일 간의 자가 격리를 마친 브라이언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사진=JTBC

브라이언은 자가 격리 기간에 집 청소와 정리를 하면서 찾은 역대급 중고 물품을 ‘유랑마켓’에서 공개한다고. 평소 결벽증에 가까운 청결의식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서장훈은 브라이언의 집을 보고 “이럴 걸 예상했다”며 흡족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요즘은 우리 같은 사람들이 빛을 발하는 시기”라며 “코로나19 확산 이전부터 우리는 위생수칙을 철저히 잘 지켜오지 않았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동질감도 잠시, 브라이언이 자신의 기준에서 ‘깔끔함’을 위배하는 행동을 한 서장훈에게 경고를 준다고. 서장훈은 “브라이언과 나는 서로 결이 다른 것 같다”며 “나는 나의 몸이 깔끔한 게 최우선이기 때문에 집에 먼지가 3~4일 쌓여도 괜찮지만 몸은 청결해야한다”고 주장했다.

반면 브라이언은 “내 몸보다 주변 정리가 우선”이라며 “먼지가 한 톨이라도 보이면 참을 수 없어 바로 청소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지켜보던 유세윤은 “둘이 같이 살면 너무 재미있겠다”며 동거 리얼리티를 제안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브라이언은 격리 기간 중 찾아낸 물건을 대방출했다. 인기 가전부터 고가의 취미 용품과 해외에서 온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양한 물건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역대급 물건들의 등장으로 모두가 승부욕을 불태운 브라이언의 중고 거래 도전기는 24일(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유랑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