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개훌륭’ 한승연, 강형욱도 감탄한 배려심…칭찬에 울컥

만능 엔터테이너 한승연이 개통령 강형욱도 인정한 훌륭한 댕댕이 박사로 등극한다.

2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 팔방미인 한승연의 슬기로운 반려 생활이 공개된다.

이날 두 반려견 푸리와 누비를 세심하게 다루는 한승연의 따스한 면모가 ‘개훌륭’ 3인방의 엄마 미소를 짓게 한다. 분리 불안이 있는 누비와 아픈 푸리를 위해 집을 비울 때에도 강아지 CCTV로 반려견의 상태를 체크하는가 하면 대화를 하며 안정감을 주고 있는 것.

무엇보다 약을 싫어하는 푸리를 붙잡고 어떻게든 이를 먹여보려는 한승연의 노력에 강형욱은 “많은 보호자들이 약 먹이는 것이 힘들어 치료를 포기하기 일쑤다”라고 칭찬했다. 한승연 역시 개통령 강형욱의 한 마디에 울컥하며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영상 속 한승연의 집 구조를 유심히 살펴본 강형욱은 “집에 특이한 점이 있다”며 흥미로운 사실을 발견한다. 이에 한승연이 그 이유를 밝히자 강형욱은 반려견을 생각하는 깊은 배려심에 또 한 번 감명을 받았다고 해 개통령의 마음을 울린 한승연 집의 비밀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승연은 목줄을 풀 때마다 입질하는 푸리를 위해 강형욱으로부터 목줄 훈련도 직접 받는다고. 사랑받는 보호자가 되기 위해 힘쓰는 한승연의 찐 반려견 사랑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실 예정이다.

댕댕이 박사 한승연과 함께 한 KBS 2TV '개는 훌륭하다‘는 오늘(2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