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위지는 날씨와 함께 직장인들의 패션도 한층 얇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비교적 자유롭고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 코디법이 트렌드를 주름잡고 있다. 쾌적하면서도 T.P.O에 맞는 오피스룩을 연출하고 싶은 직장인들을 위해, 스타일은 물론 프로페셔널한 면모까지 살려 줄 직장인 여름 오피스룩 스타일링 팁을 공유한다.

 

 

▶ 바쁜 커리어우먼, 편하고 트렌디한 '와이드 팬츠'

데일리 오피스룩을 세련되게 살리고 싶은 여성들은 '와이드 팬츠'를 주목하자. 통이 넓은 와이드 팬츠는 통풍이 잘돼 여름철 활동량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제격이다. 베이직한 형태의 와이드 팬츠는 셔츠 하나만으로도 멋스러운 오피스룩을 완성시키며, 깔끔하게 떨어지는 팬츠의 실루엣이 전체적인 오피스룩에 이지적인 분위기를 발산해 커리어우먼 이미지 연출에 안성맞춤이다.

스타일에 좀 더 개성을 더하고 싶다면 디테일이 가미된 와이드 팬츠를 추천한다. 옆 부분이 절개된 와이드 팬츠는 은근히 보이는 다리 라인이 섹시한 여성미를 자극한다. 여기에 리본 장식이 들어간 화이트 블라우스로 상의를 코디하면 자신만의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을 테다.

 

▶ 중요한 미팅엔 포인트 ‘원피스'로 엣지를!

내 지위를 상승시킬 중요한 행사나 미팅이 있는 날에는 심플하면서도 엣지있는 포인트가 들어간 '원피스'를 시도해보자. 깨끗한 인상을 주는 화이트 색상의 모던 스트라이프 패턴과 배색 허리 벨트가 지적인 무드를 선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차분한 스킨톤의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오피스룩에 우아함까지 더할 수 있으니 참고해도 좋다.

페미닌한 오피스룩을 선호한다면 아티스틱한 그림이 들어가 클래식하면서도 고혹적인 스타일을 표현해주는 원피스를 눈여겨 보자. 자칫 화려해 보일 수 있는 원피스에 흰색 재킷을 걸쳐주면 보다 절제된 매력의 오피스룩이 완성된다

 

 

사진 : 이사베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