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헬스케어 전문기업 라이온코리아가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25일부터 일주일간 브랜드스토어 구매 건수와 동일한 수량의 ‘아이깨끗해’ 제품을 아동복지시설에 지원하는 착한기부 행사도 동시에 실시한다.

사진=라이온코리아 제공

라이온코리아는 31일 하루 동안 자사 브랜드스토어에서 이달 초 출시된 냉감테라피 쿨링시트 2종을 50% 할인된 특가에 선보인다. 또 ‘아이깨끗해’ 핸드워시와 휴대용 손 소독제, 착색된 치아 관리를 위한 ‘작트’ 치약·칫솔, 더 강력해진 때가 쏙 비트 신제품 ‘비트 스트롱세븐’, 프리미엄 주방세제 ‘티가든’ 등 다양한 생활용품도 최대 5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브랜드데이는 아이들의 위생 지원을 위한 1+1 착한기부 행사로 기획됐다. 오는 31일까지 브랜드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총 구매 건수만큼의 아이깨끗해 손세정제와 손소독제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서울·대구·부산·울산 지역의 아동복지시설에 기부돼 아동들의 손 씻기 위생 환경을 지원한다.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브랜드데이 기간 베스트 리뷰를 작성한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뷰티가전(3명), 네이버페이 1000원(50명)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스토어찜 및 소식알림 동의 고객 대상 최대 2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지급, 그리고 매달 VIP 고객에게는 최대 30% 할인쿠폰을 별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