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엔시티 127)이 정규 2집 리패키지 ‘NCT #127 Neo Zone: The Final Round’(엔시티 #127 네오 존: 더 파이널 라운드)로 주간 음반 차트 1위를 휩쓸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25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9일 발매된 NCT 127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은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알라딘, 가온 소매점 앨범 차트 등 각종 음반 차트에서 주간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NCT 127은 리패키지를 포함한 정규 2집 앨범 판매량이 121만장을 돌파해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리패키지 앨범 역시 공개되자마자 국내 주요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일본 라인 뮤직 앨범 톱 100 차트 1위,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의 데일리 급상승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NCT 127은 지난주 방송된 KBS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Punch’(펀치) 무대를 선사했으며, 역동적인 군무와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힙합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NCT 127 정규 2집 리패키지 ‘NCT #127 Neo Zone: The Final Round’는 어반 소울 힙합 장르의 타이틀 곡 ‘Punch’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17곡으로 구성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