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 킹’ ‘다크 나이트’ 등 음악감독을 맡은 ‘영화 음악의 거장’ 한스 짐머의 곡을 최초로 리믹스한 알렌 워커의 신곡 ‘Time (Alan Walker Remix)’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사진=소니뮤직코리아 제공

뮤직비디오에는 한스 짐머가 직접 출연하며, 장르를 넘나드는 두 아티스트의 남다른 애정을 확인 시켜줬다. 알렌 워커 또한 직접 출연을 하여 신비로운 장소를 배경으로 연주하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스 짐머가 작곡한 원곡 ‘Time’은 영화 ‘인셉션’에서 사용된 곡으로, 두 아티스트의 콜라보는 특히 영화 개봉 10주년과 맞물리면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영화 ‘인셉션’은 2010년 7월에 개봉, 아카데미상과 박스오피스 흥행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거머쥔 명작이다.

사진=소니뮤직코리아 제공

뮤직비디오 또한 이에 걸맞은 스케일로 제작됐다. 뉴욕, LA 런던, 오슬로 등 세계적인 도시를 배경으로 촬영된 영상 속에서 한스 짐머는 그랜드 피아노 그리고 알렌 워커는 일렉 피아노로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표현하고 있으며, 두 아티스트가 함께 2020년의 ‘Time’을 완성시키는 내용이 인상적이다.

뮤직비디오는 알렌 워커의 유튜브 계정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새 싱글 ‘Time (Alan Walker Remix)’은 국내 모든 디지털 음원 서비스 업체를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