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도심 속 럭셔리 호텔에서 시원하고 고급스럽게 여름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스파클링 쿨 서머 패키지(Sparkling Cool Summer Package)’를 내달 1일부터 8월 말까지 선보인다.

‘스파클링 쿨 서머 패키지’는 디럭스 룸의 탁트인 대형 유리창으로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시원하게 감상하며 시몬스 블랙 라벨 뷰티레스트(Beautyrest)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 대형 욕실 등에서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으며, 쇼파드 브랜드의 최고급 향수 선물과 카페원의 아이스 음료 2잔, 수영장과 피트니스 공간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서머 패키지의 하이라이트는 여름의 상큼함과 시원함을 담은 최고급 향수 정품 증정으로, 160년 전통의 스위스 럭셔리 타임피스 & 하이엔드 쥬얼리 브랜드 ‘쇼파드(Chopard)’의 상큼한 여름의 향을 담은 ‘레몬 돌치(Lemon Dulci)’ 향수 정품(40ml)이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레몬 돌캄 향수는 귀중한 천연 원료로 감미로운 햇살과 강렬한 경쾌함을 표현해 낸 오 드 퍼퓸으로, 레몬, 베르가못, 만다린이 가진 산뜻한 풍미와 생강과 생(生)잎 에센스, 프루티한 사과 향, 오렌지 플라워 워터, 오이, 망고 등의 향이 어우러져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는다.

또, 신선하고 건강한 여름 음료 2잔을 ‘카페 원(Cafe One)’에서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한다. 다크 로스트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카페라떼’를 비롯해 미국 유기농 수제 차 브랜드 리쉬티(Rishi Tea)의 ‘아이스 마테 레몬그라스’와 ‘아이스 스칼렛 오가닉’, ‘아이스 페퍼민트’ 5종 중 원하는 2잔을 선택하여 마실 수 있다.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초대형 수영장과 자쿠지 등에서 수영을 즐기며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총 4300평에 달하는 대형 공간에 천장의 대형 팬으로 쾌적한 자연 바람을 느낄 수 있는 25m 길이의 6개 레인 실내 수영장과 테라피풀, 선베드, 카바나 등에서 이색적인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350여종의 최신 전문 운동 시설과 농구장, 스쿼시룸, 요가룸, 필라테스룸, 스크린 골프장 등 목적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피트니스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비용 추가 시, 선베드 및 카바나에서 풀사이드 메뉴 주문도 가능하며 피트니스 클럽 내에 위치한 ‘스파 레스토랑’도 이용할 수 있다. ‘스파클링 쿨 서머 패키지’는 내달 1일부터 8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8만 9천원부터(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