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AB6IX, 새 앨범 ‘ⅥVID’ 이대휘 콘셉트트레일러 공개 "청량한 소년미"

AB6IX(에이비식스)가 다음달 8일에 발매되는 새 앨범 '비비드(ⅥVID)'의 두 번째 콘셉트 트레일러인 멤버 이대휘의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브랜뉴뮤직

브랜뉴뮤직은 오늘(26일) 오후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AB6IX 2ND EP 'VIVID' CONCEPT TRAILER 'SURREAL VIVIDNESS' #2’라는 문구와 함께 이대휘 버전의 새 앨범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이대휘는 소년미 넘치는 캐주얼 스타일링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곱슬거리는 헤어스타일에 모자로 포인트를 준 이대휘는 파란색의 투명 아크릴판을 들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하얀색의 네모 프레임 속에서 화려한 모션 그래픽과 함께 분위기 있는 포즈를 취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임영민에 이어 이대휘의 콘셉트 트레일러까지 공개한 AB6IX는 앞으로 남은 프로모션 콘텐츠들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배가시켰다.
 
한편, AB6IX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두 번째 EP ‘ⅥVID'는 다음달 8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된다.

 

김미경 기자  kimm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