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쏘우 베슬 텀블러를 출시했다.

사진=탐앤탐스

새롭게 출시된 탐앤탐스 쏘우 베슬 텀블러는 여름철 시원하게 쓸 수 있는 파스텔 블루와 클래식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넓은 입구로 얼음 및 내용물을 쉽게 넣을 수 있으며 세척이 용이해 위생적이고, 슬라이드 형식의 리드로 음용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이전 버전과 비교해 바닥면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추가돼 안정감을 더했다.

내부 소재의 경우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강한 내구성을 지니며 환경호르몬 걱정에서 자유롭다. ROHS 인증(유해 물질 성분 검사)으로 안전성이 검증된 친환경 원료를 사용하는 것 역시 장점이다. 또, 이중 단열 및 진공 처리된 내외벽 공간으로 보온 및 보냉력이 뛰어나다.

탐앤탐스는 새로운 텀블러 출시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자사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탐앤탐스몰에서 NEW 쏘우 베슬 텀블러 주문 시 정가에서 10% 할인되며 배송료도 무료다. 또, 자체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마이탐 무료 아메리카노 앱 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이번 NEW 쏘우 베슬 텀블러는 스타일리시함을 살리는 동시에 인체에 유해한 원료를 배제하고 실용적 디자인을 살리는데 중점을 뒀다”며 “최근 환경 문제가 대두되며 개인 텀블러 사용이 늘어난 만큼 새롭게 출시된 탐앤탐스 텀블러에도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