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밖으로 한 걸음 떼기조차 귀찮은 계절이다. 매콤상큼한 맛으로 입맛을 돋워 주거나, 시원한 국물로 더위를 씻어내주는 여름 라면은 어떨까. 참고로, 가격은 모두 현 이마트 배송가격 기준이다.

 

 

1위 비빔면의 위엄 

비빔면 시장에서 70% 이상 점유율을 기록 중인 팔도는 '초계비빔면'을 출시했다. 가격은 4개입 묶음에 1개 증정품까지 3980원.

또한 중독성 있는 맛이 인상적인 '만능비빔장'도 제작해 비빔면 구입 시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만능비빔장은 그 이름처럼 비빔밥, 삼겹살, 골뱅이, 참치 등 다양한 음식에 버무려먹으면 오예스굿!

함흥냉면 맛을 그대로

함흥냉면이 그립다면 오뚜기의 '함흥비빔면'을 추천한다. 함흥냉면의 면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국내 라면 중 가장 얇은 1mm의 면을 사용했고, 매콤하고 새콤한 액상소스를 더한 제품이다. 일반 비빔면과 달리 고추장이 아닌 고춧가루로 매콤한 양념맛을 더한 것도 특징이다. 가격은 4개입 묶음에 1개 증정품까지 4980원.

이열치열 불닭 홀릭

'불닭볶음면'으로 유명한 삼양식품은 지난해 해외수출 전용으로 출시한 커리불닭볶음면을 국내 시장에도 내놨다. 국내 소비자들의 요청이 뜨거웠기 때문으로, 커리의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액상소스와 감자, 당근, 소고기 후레이크로 씹는 식감을 살렸다. 가격은 4개입 묶음에 1개 증정품까지 3980원. 용기면(컵라면)으로도 즐길 수 있다.

'쿨 불닭비빔면'은 매콤한 불닭볶음면의 맛은 그대로 두면서, 이를 보다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가격은 5개 묶음에 4290원.

콩국수를 집에서

'오뚜기 콩국수'로는 전문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콩국수를 집에서도 먹을 수 있다. 콩국물의 진하고 고소한 맛을 재현한 분말스프에 볶은 참깨와 검은깨를 넣었다. 쫄깃한 면과 함께 참깨가 씹히면서 콩국수의 고소함을 한층 더 깊게 느낄 수 있다. 가격은 4개 묶음에 1개 증정품까지 4980원.

사진=팔도, 오뚜기, 삼양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